|
번번히 다이어트에 실패해 온 대학생 K씨는 지난 달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파워PPC 지방분해주사 시술을 받았다. 좀 더 빠르고 쉬운 몸매 관리를 위해 여기저기를 수소문 하다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시술이라고 생각해 시술을 감행한 것.
그 효과는 실로 놀라웠다. 아무리 노력해도 빠지지 않던 뱃살과 허벅지, 팔뚝살과 러브핸들이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사라져 옷을 입을 때도 거슬리는 부분이 없어진 것이다. K씨는 “딱히 음식을 많이 조절하거나 운동을 심하게 하지도 않았는데 살이 빠지고 피부에 탄력이 생긴 것 같아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노출이 많은 옷을 입는 것에 부담감이 늘어나면서 조금이라도 더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라는 것이 그리 쉬운 일이 아니라 K씨의 경우처럼 지방분해주사 시술을 고려하는 경우도 적지 않다.
그 중에서도 파워PPC는 일반 PPC 주사와 달리 지방을 파괴시켜주는 성분을 더해 지방분해와 지방 파괴를 동시에 시행해 주는 방법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주사 시술이다.
잘 빠지지 않는 군살 부위의 지방을 제거해 줌으로써 부분 비만이나 다이어트 후 체형 관리를 위해 시술 받는 경우도 많으며, 지방흡입이 불가능한 부위에도 시술이 가능해 최근 찾는 이들이 더욱 늘고 있는 추세다.
파워PPC 개발자인 닥터홈즈 이혁진원장은 “이 시술은 운동이나 식이요법으로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나, 부유방이나 발목, 팔꿈치 위, 무릎 위, 사넬 라인 등 안 빠지는 부위에 효과가 높다”며, “시술 후 일반 ppc주사보다 통증과 붓기, 멍 등의 후유증도 줄어들어 적절한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 더욱더 날씬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사 시술 후에는 시술 부위가 약간 부어오르거나 멍이 들 수 있지만 시술 후 일상생활을 하는데 전혀 무리가 없으며, 3주~한 달 정도가 지나면 지방 분해와 파괴의 충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